검색

'런닝맨', 오늘 홈페이지 바꿀 멤버·새 기획의도 공개

가 -가 +

문정희 기자
기사입력 2021-01-18


[시사일보=문정희 기자] SBS TV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다시 쓰는 런닝맨' 2탄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된 '다시 쓰는 런닝맨' 1탄에서는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기획 의도와 서로에 대한 살벌한 폭로가 담긴 멤버 소개글이 발표됐다.

이번 주는 본인의 글을 홈페이지에 올리기 위한 멤버들의 본격적인 대결이 진행된다.

영광의 주인공은 멤버들의 이름이 부착된 '룰렛'으로 결정하기로 했다. 멤버들은 룰렛에 본인의 이름을 더 많이 부착하기 위해 최악이라고 생각되는 멤버의 이름을 거침없이 제거하는 등 서로에 대한 견제를 계속했다. 뿐만 아니라 과열된 열기에 육탄전까지 서슴지 않았다.

멤버들 중 가장 매너 있는 플레이를 선보였던 송지효는 점수 획득에 중요한 물건을 하하에게 강탈당하자, "뒤져서 나오면 죽는다"라는 말을 내뱉으며 '불량지효'를 소환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2010년 첫 방송 이후 11년간 유지됐던 런닝맨의 새로운 기획 의도를 만들어줄 멤버와 그 내용에 대해 주목해달라"면서 "새롭게 탄생한 '런닝맨'의 새 기획 의도와 멤버 소개글'을 쓴 주인공이 오늘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또한 그 주인공이 쓴 내용은 방송 직후 '런닝맨' 공식 홈페이지 및 포털 사이트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사진 = SBS TV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