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별내발전연합회, 조광한 남양주시장과 간담회 가져...

지하철 4·8호선 연결사업 추진 등 도시 발전 기여에 감사

가 -가 +

김승곤 기자
기사입력 2021-01-22


[시사일보=김승곤 기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22일 집무실에서 별내발전연합회 임원진을 만나 별내지역 교통대책과 환경 정책 등 시정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별내발전연합회 임원진들은 그간 남양주시 발전에 기여한 조광한 시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별내동 지역 주민들의 관심사항인 별내중앙역 설치, 경춘분당선 직결 등 그간 궁금했던 시정현안에 대해 질문하며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다.

별내발전연합회 최용운 회장은 “별내선(8호선)과 진접선(4호선)을 잇는 연결사업에 쏟아내신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별내발전연합회는 시정에 적극 발맞춰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조광한 시장은 “별내중앙역 설치 등 교통을 편리하게 해드리고 좋은 공간을 많이 조성하고 쓰레기를 깨끗하게 치워드리는 것은 시장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앞으로도 남양주시 시민에게 편리한 교통, 좋은 공간,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들께서 5년, 10년 후 남양주시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별내발전연합회는 14,000여 명의 회원들이 속해 있는 남양주 별내동 지역을 대표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로 지역현안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