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성주군 희망2022나눔캠페인 출범식 개최

가 -가 +

최현우 기자
기사입력 2021-12-01


성주군 희망2022나눔캠페인 출범식


[시사일보=최현우 기자] 성주군은 12월 1일 오전 성주군청에서‘희망2022나눔캠페인’ 출범식을 갖고 두 달 간 본격적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나눔,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을 슬로건으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진행되며, 주변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매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추진해오고 있다.

이날 군청을 시작으로 10개 읍면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출범식 개최 및 모금접수 창구 운영을 통해 모금활동을 독려하는 등 활발한 모금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오는 1일 군청 출범식에는 성주군 마스코트 참별이가 등장하여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희망나눔 캠페인에 동참유도로 많은 직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이번 출범식에 참석한 이병환 성주군수는“오늘 이 자리가 희망 2022 이웃돕기 성금모금의 출발점이 되어 기관‧단체 및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모금 참여로 우리주변 이웃에게 나눔을 통한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금참여를 원하는 군민들은 캠페인 기간 중 군청 주민복지과나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사랑의 열매모금함, 기부상담 및 ARS 등을 통해 나눔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한 금액은 국세청 연말정산서비스 자동 연계로 연말정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