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 관내 건설현장에서 안전점검의 날 행사 개최

가 -가 +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19-04-16

 

▲ 안전점검의날 행사     ©

 

 

(시사일보=김성태 기자) 파주시는 16일 파주병원 복합 경기행복주택 공사현장에서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시 안전총괄과, 동부건설 본사 HSE팀장 및 직원 등 50여명이 함께했다.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안전문화홍보를 통해 건설업 재해에 대해 경각심을 높이고 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파주시동부건설 직원 및 근로자들은 현장을 돌아보며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본사직원 및 근로자대표, 협력업체 소장들과 함께 건설재해예방 방안도 논의했다.

 

파주시는 캠페인에 참가한 근로자들에게 안전수칙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건설현장 안전수칙 미준수와 같은 안전무시관행을 개선하는데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사소한 안전수칙 무시관행이 큰 사고로 직결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작업 전 안전점검을 반드시 실시해 근로자들의 산업재해 예방에 힘쓸 것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한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