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구 자원봉사센터,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

가 -가 +

박 준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인천광역시_동구청


[시사일보=박 준 기자] 인천동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5일 16일 이틀간 IBK 기업은행의 후원으로 동구지역자활센터, 창영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도시락을 배달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를 진행했다.

IBK기업은행 후원으로 진행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매년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등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활동을 진행해 왔으나, 올해는‘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삼계탕 도시락 배달로 대체해 진행됐다.

자원봉사센터는 다음달 14일에도 동구한마음복지관과 함께 밥차 행사를 진행해 관내 재가 장애인에게 삼계탕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활동을 주관한 최경희 동구자원봉사센터장은 “도움을 주신 IBK 기업은행, 인천자원봉사센터와 관내 사회복지기관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은 초복을 맞아 허인환 동구청장이 창영사회복지관을 찾아 행사에 동참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해 눈길을 끌었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해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을 제공하며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주셔서 고맙다”고 자원봉사자들과 창영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