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행복배달부“자봉이”가 대신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코로나로 지친일상을 위로하기 위해

가 -가 +

정승초 기자
기사입력 2020-07-16


행복배달부“자봉이”가 대신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시사일보=정승초 기자 ]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15일 구미자봉이의 날을 맞아 “행복배달부 자봉이”를 운영했다.

행복배달부 자봉이는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위로하기 위한 비대면 자원봉사활동으로 주위를 걱정하는 마음을 자원봉사자가 대신 전달해 지친일상을 회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1회차에는 총30여명의 구미시민이 대상자로 선정되어 자원봉사자인 행복배달부 “자봉이”가 행복꾸러미를 배달해 구미시민의 지친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달했다.

행복배달부 자봉이는 7월부터 11월까지 매달15일에 총5회에 걸쳐 진행이 되며 코로나로 지친마음을 위로해주고 싶은 이웃주민이 있다면 구미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가 있다.

신청방법은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며 대상자로 선정이 된다면 행복배달부 자봉이가 위로의 마음을 행복꾸러미에 담아 이웃주민에게 배달해 위로의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다.

권영복 새마을과장은 행복배달부 자봉이 운영이 코로나로 침체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을 이끌어내 일상생활 속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 구미시민이 서로서로를 걱정하고 위로하는 마음을 전달해 좀더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구미시가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이 최일선에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