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계시록 성취 때 구원받는 자들

가 -가 +

백정미기자
기사입력 2019-08-21

 

▲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총회장     ©


아담 범죄로 인류 세계를 약 6천 년간 주관해 온 마귀 시대가 끝나고, 창조주 참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시대가 도래하였다. 이때 하나님이 약속하신 책 계시록이 약 2,000년이 지난 오늘날 이루어졌다.


이 책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이때는 계시록에 기록된 배도자들과 멸망자들과 구원자가 출현하게 되고, 이들 간에 전쟁이 있게 된다. 배도자들은 이때의 하나님을 믿는 선민들이었고, 멸망자들은 배도한 선민을 멸망시키는 마귀 소속 거짓 목자들과 그 소속 교인들이었으며, 구원자는 예수님과 그 소속 약속의 목자이다. 이 세 존재가 나타나 서로 다투고 싸우게 되며, 이기는 자가 모든 것을 차지하게 된다(28).


이때에 구원받는 자들은 어떤 자들인가? 물론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이다. 이들은 예수님이 뿌린 씨의 익은 열매들이며, 이 익은 열매들로 추수되어 인 맞아야 하고, 약속하신 12지파에 소속되어야 한다. 이들이 계시록에 약속한, 구원받는 약속의 민족이다. 이 외 그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


이때는 6천 년간 마귀의 주관으로 인해 죄에 물든 모든 것들을 청산하고 다시 소성시키는 재창조가 있게 된다. 이를 말해서, 6장에서는 하늘도 땅도 해도 달도 별들도 없어진다 하였고, 21장에서는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진다 하였다. 그리고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 창조된다고 하였다.


하나님이 6천 년 만에 통치하시게 되고, 용 마귀를 잡아 가두고 만물을 새롭게 한다고 하였다. 이때 배도자, 멸망자가 존재할 수 있겠는가? 예수님의 제자들은 마 24장에서 예수님의 재림과 세상 끝에는 어떤 징조가 있겠습니까?”하고 물었고, 예수님은 추수 때가 세상 끝이라고 마 13장에서 말씀하셨다.


하나 지금 추수한다, 인친다, 12지파를 창조한다는 말을 듣고도 믿지 않는 자들이 구원받겠는가?


약속의 민족 12지파를 이단이라고 하는 거룩하신 목사님들 한번 답해 보시지요. 심판 때 유구무언(有口無言)이 아닐까요? 이래도 믿는다, 정통이다.” 하고, 자기들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이단이라고 하는 말이 입에서 나오겠습니까?


성경 계시록에는 배도자들도 기록되어 있고, 멸망자들도 기록되어 있고, 거짓 목자들도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왜곡하고 거짓말을 지어내어 가르치는 자가 거짓 목자가 아니면 누가 거짓 목자란 말인가? 신천지는 이를 지적하였다.


두 가지 과실, 두 가지 말이 섞인 거짓된 선악과를 먹이면서 생명 과실을 욕하는 자가 거짓말을 가르치는 자들이다. 계시록 때에 구원받을 자들은 계 7장에 기록되어 있고, 이때의 이 일은 계 6장의 사건 후 있게 된 것이다. 이 일도 있기 전에 구원받았다고 가르치는 자마다 거짓 목자들이다.


약속한 책인 소중한 책 계시록을 통달하면, 이 모든 것을 알 것이다. 이 말씀은 시온산에서만 나온다고 하였다(14). 해서 계시록 때 구원받는 자들은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이다. 이들은 계 6장 사건 후 있게 된 자들이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한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