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양주시 제이드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탁

100만 원 관내 취약계층 배부키로

가 -가 +

김승곤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     ©

 

(시사일보=김승곤 기자) 경기 양주시 회천4동은 최근 옥정동에 위치한 제이드 어린이집(원장 박선희)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웃돕기 성금은 어린이집에서 직접 아나바다 이웃돕기 바자회를 열어 발생한 수익금 등으로 마련했다.

 

전달식에는 최상기 회천4동장을 비롯해 박선희 제이드어린이집 원장,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받은 수익금은 경기북부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합모금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배부될 예정이다.

 

박선희 원장은 아이들의 작은 정성이 관내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나눔활동을 통해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상기 회천4동장은 이웃돕기 성금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하다의미 있는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관내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한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