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 27명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능곡행복건강센터, 11월 전달 예정

가 -가 +

정채두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시사일보=정채두 기자) 경기 시흥시는 능곡지역 어르신 27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해 드려 화제가 되고 있다.

 

7일 시흥시에 따르면 이번 장수사진 촬영은 거동불편과 비용부담 등의 이유로 장수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능곡지역 어르신 27명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년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무병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능곡행복건강센터 운영위원회(위원장 이동선)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전문가와 사진작가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처음엔 다소 어색하셨던 어르신들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년의 모습을 담으려 집으로 찾아온 센터 운영위원들의 정성에 환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며 고마움을 전했다. 완성된 장수사진은 11월 초 어르신들의 겨울철 건강관리 및 안부 확인하는 시간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동선 능곡행복건강센터 운영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사진에 담게 돼 가슴이 뭉클함을 느꼈다. 능곡행복건강센터 운영위원회는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능곡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시흥시보건소는 건강하고 행복한 능곡마을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l/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대한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