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1886 성황리에 마치며

극단 엔게디의 윤범호 대표 직접 연출, 출연

가 -가 +

박세태 기자
기사입력 2021-04-28


연극 1886 포스터


[시사일보=박세태 기자] 지난 4월 23일부터 24일까지 총3회에 걸처 연극 '1886'이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회장 박복신) 인사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출연진 (위좌로부터 손우정 김면수 한상민 김수진 윤종서 최승준, 아래좌로부터 윤범호 임영란)

연극 '1886'은 조선의 개화기 격동의 시대를 살아온 한 농학자이며 성경번역가로 활동해 온 이수정이란 인물을 주제로 펼쳐진다. ‘이수정 그 길을 걷다.’라는 연극의 부제로 이 모든 극의 내용을 단 한마디로 요약하고 있다.


연극 '1886'은 개화기 패권을 차지하려 했던 열강들의 각축장이 되어버린 동방의 작은 나라 조선의 이야기이다.
치열한 역사의 현장에 살아야 했던 농학자이자, 성경번역가였던 이수정이란 인물이 겪는 격랑의 삶을 그리고 있다. 이러한 험난한 시대적 부름에 순종하며 고뇌의 길을 걸었던 ‘그 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극단 엔게디의 윤범호 대표가 직접 연출하고 출연하며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지난 24일 최종회를 마치고 인사말에서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드신 상황에서 연극 1886을 찾아주신 관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면서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뵙기를 소망한다. 라고 감사의 말을 맺었다.
뿐만아니라 연극 단원들의 혼신의 연기를 펼쳤으며,음향, 조명 등 스텝들의 솜씨도 수준급이었다.

국제엔젤봉사단(명예총재 송해, 총재 천세영)에서는 촬영, 진행, 언론보도 등 봉사 지원활동(국제엔젤봉사단 진행 최수현, 촬영 이상수, 편집 조희석, 언론 김은정, 김규용)을 진행했다.

후원에는 선한목자교회, 포탈뉴스(최태문 대표이사), 뷰티엔패션(김태후 대표이사), 강남소비자저널(김은정 대표이사), K 한류방송(조희석 대표), 월간문화(최수현 대표이사)가 함께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시사일보. All rights reserved.